Lift Asia 09

LIFT Asia를 소개 합니다. 본문

행사소개

LIFT Asia를 소개 합니다.

channy 2008. 8. 6. 18:16
인터넷이 우리의 삶과 우리가 속한 사회를 변화 시킨 10년간 단순한 웹 브라우저를 통한 인터넷이 아니라 우리가 사는 도시, 자동차, 의료 서비스 등 여러 방면에 침투해 왔습니다. 그 다음 커다란 변화는 어디에서 오게 될까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LIFT Asia는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기 위하여 전 세계적인 활동가들이 모여 9월 4일 부터 6일까 지 대한민국 제주에서 열리는 컨퍼런스입니다. 이 행사는 기존 컨퍼런스와 달리 예술가들이 만든 창의적인 분위기에서 혁신적인 형식을 갖춘 일반 토론, 공개 강의,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만나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LIFT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 전문가 집단, 미디어, 현업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매우 드문 기회입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수립하거나 회사를 세우고, 얼리 어답터(early dopter)들과 아이디어를 논하기에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며, 여러분과 핵심 전문가들 사이의 활발한 교류를 도모합니다.

LIFT는 의견이 수립되고 기업이 설립되며, 내일의 아이디어와 트렌드의 밑그림이 그려지는 곳입니다. LIFT와 함께하는 대화의 장에 참여하시면, 당신과 여러분의 회사는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정도로 가시성, 프로젝트, 조직 구성원의 발전에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유럽의 성공적인 행사가 드디어 한국에 찾아옵니다.
LIFT는 전 세계 각 대륙과 직종, 영역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700여명의 행동하는 사람(doers)과 생각하는 사람(thinkers)을 한 자리에 모십니다. 한국은 LIFT 국제 전략의 첫 번째 단계로서 전략적 요충지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기술 인프라와 사회 변혁의 역동성을 제공하는 한국은 미래의 트랜드를 전망하는 외국인을 유치하기에 최상의 국가이며 아시아와 전 세계의 교량 역할을 할 것입니다.

60%의 내국인과 40%의 외국인 구성비로 매 3개월 마다 대륙을 이동(유럽, 아시아, 남미, 아프리카)하여 열리는 컨퍼런스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발견되고 이것을 전 세계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통해 LIFT는 매번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지금 함께 참여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