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도와 주시는 분들이 계속 늘고 있습니다! 본문

행사소개

도와 주시는 분들이 계속 늘고 있습니다!

channy 2008. 8. 28. 20:34
Lift Asia를 도와 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 행사에 관심이 많으시다는 증거이고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겨례신문은 국민의 알권리를 애타게 갈망하던 온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준 세계 역사상 그 유례를 찾을 수 없는 최초의 국민주 신문으로 창간된 신문입니다.

온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창간주주 2만 7천여명이 창간기금 50억원을 모아주어 설립된 한겨레신문사는 창간과 동시에 독자의 반론권 보장과 촌지 거부를 골자로 하는 신문윤리강령의 제정, 소외되고 억압받던 노동자계층의 대변지로서 한국언론역사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한겨례 신문사는 Lift Asia 기간 중 특집 기사를 통해 소개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제주 MBC, 제주 특별자치도 개발센터, 제주 자유도시 개발 센터 등도 파트너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특히 제주 MBC는 스위스 Télévision Suisse Romande 방송과 함께 강의 세션 및 각종 행사를 실시간으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제주 특별자치도 개발센터와 제주 자유도시 개발센터는 각종 시설 지원 등을 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행사에 270명 정도가 등록하셨습니다. (170명의 온라인 등록자와 100명의 파트너 등록자 포함) 다양한 참가자들로 인해 다양한 네트웍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