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유럽 벤처 기업을 만나세요! 본문

행사소개

유럽 벤처 기업을 만나세요!

channy 2008. 8. 7. 22:33
구글, 야후!, 플리커, 유튜브 등 미국 실리콘 밸리의 벤처 기업에 대해서는 우리가 익숙하지만 유럽에 대해서는 잘 아는 바가 없습니다. 스위스에 본부를 둔 Alpict의 지원아래 아래의 6개 유럽 벤처 기업이 한국을 방문하여 그들의 경험을 들려 주게 됩니다. 아시아와 유럽의 벤처 기업의 만남에 많은 성원을 보내 주세요.

Arimaz:오락용 로봇과 인터랙티브 장남감 분야에 두각을 드러내는 기업입니다.
KeyLemon: 인터넷 상 웹 캠을 얼굴 및 음성 인식을 통해 단순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컴퓨터에 접근 가능하도록 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Poken: 소셜 네트웍과 실 세계를 연결하는 오픈 API와 저렴한 디자인 기능을 접목하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Pixelux: Digital Molecular Matter (DMM)라는 진보적인 게임을 만드는 회사 입니다.
Secu4: 무선 기술 상 모바일 보안 기능을 개발 하는 기업입니다.
Lighthouse: 모바일 디바이스에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바로 제공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 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선별된 기업에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Alpict의 선발을 담당하신 분들도 20여개의 지원 기업 중 선정에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모바일과 네트웍의 나라 한국에 계신 분들과 건설적인 논의가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