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Lift Asia 개막 되었습니다! 본문

소감 및 후기

Lift Asia 개막 되었습니다!

channy 2008. 9. 4. 15:09
고대하던 Lift Asia 08 행사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디지털의 사회적 변화에 관심을 가지신 400여분이 넘는 국내외 인사가 참가하게 됩니다. 몇 가지 간단한 소식드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바캠프 제주
바캠프제주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 1시 까지 약 30분의 사람들이 모여 공개적으로 자신이 준비해온 발표 및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행사였습니다. 총 12가지 발표가 진행되었구요. 화기애애하고 열린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매우 신선한 시간이었습니다.



2. Ask Lift!
Lift 컨퍼런스에서는 여러분의 느낌과 질문을 나눌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소셜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투데이에서 특별히 제공해 준 웹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생각을 실시간으로 나누어 보세요.

*Ask Lift Asia! http://me2day.net/promo/lift08




3. Lift 예술 전시(Experience)와 공개 세션(Open Afternoon)
아트센터 나비가 준비한 Bonding Company전은 메인홀인 탐라홀B 옆인 탐라홀A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젊은 작가들의 미디어 아트 전시물에 관심을 기울여 주세요.

여러분이 직접 발표를 하실 수 있는 공개 세션이 5일(금) 오후 2:30~4:30분까지 ICC 여러 방에서 열립니다. 다른 참가자들의 이야기도 들으시고 직접 발표도 해보세요.

멀리 펼쳐진 바다와 함께 즐거운 Lift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