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리프트아시아09 참가자를 위한 할인숙박정보 변경_9월 10일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프트아시아09 참가자를 위한 할인숙박정보 변경_9월 10일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11. 11:56

스위트호텔에 "리프트아시아"로 Block된 방이 모두 소진되어, 리프트아시아 09 컨퍼런스 참가자를 위하여 제공되던 할인 숙박이 신라/하얏트/풍림리조트 세곳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현재 할인을 받으 실 수 있는 숙박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예약방법 : http://www.ybtour.co.kr/popup/liftasia/liftasia.html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노랑풍선 여행사의 김남국 과장(tomy9200@naver.com)에게 메일 발송)

 

  • 신라 호텔: 1990년 개관 이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특급호텔입니다. (아래 가격은 1박 비용이며, 1인 조식, 세금,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하얏트 호텔: 제주 유일의 특급호텔 중 하나인 5성급 특급호텔입니다. 224개의 객실과 아름다운 발코니, 온천욕 및 카지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은 1박 비용이며, 1인 조식, 세금,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풍림리조트: 서귀포시에 위치한 콘도식 호텔로 바다, 주변의 여러 관광지들, 그리고 ICC 컨벤션센터와 근접하다는 장점이 있고, 더불어 남쪽 바다와 한라산의 경치를 객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은 1박 비용이며, 세금,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조식은 포함되지 않으므로, 원하시는 경우 조식 1인 9,000원 별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풍림리조트 : 5인 1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