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Lift를 제대로 즐기는 다섯가지 방법 본문

소감 및 후기

Lift를 제대로 즐기는 다섯가지 방법

channy 2008. 9. 1. 22:35

Lift에서는 다음 세 가지를 여러분께 제공해 드립니다.

1. 우리에게 실제로 영향을 끼치게 될 1~3년 후 크게 변화할 그리고 여러분이 인지해야할 내용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2. 전 세계의 다양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사람들과 인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산하는 다양한 방법 및 그 과정으로 부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생각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Lift에서 가장 최대한의 개인적인 성과를 얻어 내실려면 아래의 몇 가지 규칙을 실천해 보십시오.

노트북을 닫으세요!
휴대폰도 끄세요. 나중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지만 브루스 스털링이나 권준모 대표의 강의나 개인적인 만남은 1년에 3일만 가능하니까요.

웃음을 잊지 마세요!
컨퍼런스 기간 중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이 있습니다. 걸어 다니면서 사람들과 만나시면 웃음을 띠고 이야기를 건네시고 그러다 보면 여러분이 원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을 가지세요!
발표 주제만 봐서 내용이 무슨 이야기인지 잘 몰라서 별로 들을 생각이 없으신가요? 그러시다면 직접 가보십시오. 아마 당신이 정말 알아야했을 주제일 지도 모릅니다. 발표자가 누군지 모르시다구요? 그러면 누군지 알아 보십시오. 아마  Sugata MitraGenevieve Bell이 누군지 그 전에 몰랐을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들을 알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세요.

익숙함에서 탈피하세요!
휴식 시간에 여러분과 함께 온 동료들과 커피나 마시면서 편하게 보내지 마세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시고 자신을 어려움 속에 내던져 보십시오. Lift experience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얻으시고 알지 못했던 사람과 이야기를 나눠 보세요. 전혀 알지 못하는 주제에 대해 공개 세션에 참여하시면 생산적이고 독특한 Lift 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누리세요!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이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편안히 즐기고 특별한 느낌을 갖게 하는 것이 다른 컨퍼런스와 다른 점 중에 하나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