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참가자 안내(1)~ E-티켓 지참 등 기타 사항! 본문

행사소개

참가자 안내(1)~ E-티켓 지참 등 기타 사항!

channy 2008. 9. 3. 01:32
이제 Lift Asia가 이틀 안으로 다가왔습니다. 제주 컨벤션 센터 현장에서는 준비 스탭들이 구슬땀을 흘리면서 여러분을 맡을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참가자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안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413명 등록 완료!
오늘 저녁까지 총 413명이 등록했습니다. 저희가 원래 목표했던 400명을 훨씬 넘기는 숫자입니다. 이번 주에만 200명이 더 등록했는데요. 덕분에 스위스 전통 점심 식사와 강의실에 대한 예약을 추가로 해야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모든 준비에 만전을 기했으니 걱정 마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대에서 E-티켓을 꼭 제시해 주세요.
참가 신청을 하신 분들께는 아래와 같은 E-티켓을 메일로 전달된 PDF 파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혹시 단체로 등록하신 분은 등록자에게 PDF 파일이 전달되어 있습니다. 당일 등록대에서 반드시 E-티켓을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본인 확인을 위해 등록 시간이 길어 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바캠프 제주 참가자를 위한 셔틀버스 운행
Lift Asia에서는 4일(목) 오전 10:00 부터 한국인 참가자를 위한 BarCamp Jeju 행사를 제주 컨벤션센터 401A호 에서 개최합니다. 참가자의 교통 편의를 위해 중문 단지 내 호텔에서 아침에 셔틀 버스를 운행 합니다.

9:00 하나 호텔 출발, 9:10 신라호텔, 9:20 하얏트 호텔, 9:30

바캠프 참가자들은 버스 스케줄을 확인하시고 이동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후원사인 Daum에서 점심도 따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4. Daum 특별 공개 세션 제공
Lift Asia의 후원사인 Daum에서 5일(금) 오후에 있을 공개 세션에 특별히 Daum에서 만들고 있는 새로운 활동에 대해 한국어 세션을 제공합니다.

- Daum의 위기와 기회 (민윤정님, 커뮤니티 본부장)
- Daum의 모바일 전략 (박재범님, 모바일 TFT)
- Daum의 오픈 전략 (윤석찬님, DNA Lab 팀장)
- Daum의 제주 이전 프로젝트 (김종현님, 제주프로젝트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