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Lift Asia 09, 9월 17-18 제주에서! 본문

행사소개

Lift Asia 09, 9월 17-18 제주에서!

channy 2009. 6. 26. 00:30

Lift Asia 09 콘퍼런스가 오는 9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대한민국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에서 다시 열립니다. 올해 주제는 Serious Fun!으로 정했으며 태평양의 멋진 절경과 함께 다양한 사람들과 영감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이틀간의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작년에 개최된 Lift Asia 08에서도 전 세계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멋진 발표와 아이디어를 나누었으며 문화적 예술적 감동이 함께 한 특별한 자리였습니다.

참가 등록은 6월 초부터 시작하며 지금부터 비행편을 예약하시면 더 저렴하게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Kayak 사이트 추천). 특히 조만간 국내 항공편에 대해서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Blog Talk 2009 행사와 같은 주에 같은 장소에서 열리므로 여러분에게 큰 소셜 서비스와 기회에 대해 큰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Serious fun!

인터넷은 원래 학문적인 목적으로 시작되었고 지금은 거대한 비지니스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용자에게 즐기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셜웹에서 즐거움을 얻고 있으며 휴대폰으로 가상 세계에 접속하거나 로봇이나 네트웍 기기들과 상호 소통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들 서비스와 플랫폼이 레저로서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러한 사용 행태가 비지니스와 교육 같은 다른 맥락으로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사회적 변화를 예고하는 것일지 모릅니다.

올해 Lift Asia에서는 일반적인 혁신, 사회학, 경영, 비지니스, 디자인 및 교육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 이러한 변화를 확인해 보고자 합니다.

2008년 사진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Lift Asia 개최지


사진 출처: Cha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