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 Asia 09

Lift Asia D-5일 본문

행사소개

Lift Asia D-5일

channy 2008. 8. 31. 18:16

이제 여러분을 만날 시간도 닷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최근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 행사 프로그램이 최종 마무리 되었습니다. 예전 보다 더 재밌고 알찬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멋진 강사들 을 초청했으며 충분한 질문과 답변 시간과 네트워킹을 위한 충분한 휴식 시간이 제공 될 것입니다.

- 현재까지 300여명의 참가자들이 등록했고 오늘만 80(!)명을 받았습니다. 아마 350명 정도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첫번째 Lift 행사 보다 더 많은 숫자 입니다. 월요일은 굉장히 바쁜날이 될 것 같네요. 아마 300명의 명단에 아직 오르지 않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 저희가 월요일 오전에 일괄 작업으로 데이터를 재정리할 예정입니다. 혹시 변경 사항이 있으시면 분은 다시 알려 주세요.

- 제주의 요즘 날씨는 매우 좋으며 일기 예보상으로다 다음주 날씨가 나쁘지 않습니다. 예상 온도는 약 25도씨 정도 됩니다.

- 언론사 보도도 잘 이루어져서 두개의 TV 방송숙과 5명의 한국 탑 블로거, 10여명의 기자들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첫해 성과로는 매우 높은 것이라고 봅니다. 2005년에 첫 Lift가 시작되었을 때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점을 본다면 말이죠.

- 한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멋진 음식과 좋은 관광지도 가서 많은 사진도 찍고 있구요. 여러분을 만날 시간만 기다리고 있답니다.